찬양/찬송~ㄱ

[스크랩] 순례자의 길, 나는 곧 순례자, 순례자의 노래, 광야같은 세상에 - 손미경 찬양전도사 (좋은찬양 CCM 복음성가 듣기/ 가사/ 악보/ mp3)

여수룬1 2015. 6. 20. 15:38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순례자의 길

 

- 손미경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광야같은 세상에 곤한 내 여정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가나안을 향하여 걸어가는 인생길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구름 불기둥 따라 지친 나의 영혼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가나안을 향하는 나는 곧 순례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순례자의 길이 비록 험할지라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본향을 향하는 소망의 길이라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세상 의지 버리고 세상 향락 버리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전능하신 여호와 주만 보고 가리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의 일생 살 동안 믿음 잃지 않고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천국 문을 향하는 나는 곧 순례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순례자의 길이 비록 험할지라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본향을 향하는 소망의 길이라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세상 의지 버리고 세상 향락 버리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전능하신 여호와 주만 보고 가리라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의 일생 살 동안 믿음 잃지 않고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천국 문을 향하는 나는 곧 순례자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는 곧 순례자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나는 곧 순례자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푸른하늘의 살며 사랑하며
글쓴이 : 푸른하늘 원글보기
메모 :

'찬양 > 찬송~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그들은 모두 주가 필요해  (0) 2008.06.11
그얼굴 바라볼수록  (0) 2008.04.07
그 진실한 사랑  (0) 2008.03.03
구원의 주 예수  (0) 2008.01.08
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  (0) 2008.01.08